파리바게뜨 식빵 꿀토스트 가격 맛 리뷰 [파리바게트 토스트빵 추천 칼로리 유통기한]

정우씨 2022. 2. 27. 15:35

파리바게뜨 식빵 꿀토스트 가격 맛 리뷰 [파리바게트 토스트빵 추천 칼로리 유통기한]


출근했다 집으로 복귀하는 길에 파리바게뜨가 있어서 종종 들리곤 해요.
이번에도 주말에 먹을 빵을 사러 들어가봤습니다.

식빵이 여러종류가 있는데 다 팔리고 두 종류밖에 없었어요.
가장 기본 식빵과 이 꿀토스트가 있었는데 저는 꿀토스트를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은 3900원입니다.
다른 식빵보다 1000원정도 더 비싼 편이였어요.
황금빛 우리 꿀이 듬뿍들어 토스트하면 달콤함이 가득 더 진해진 꿀토스트.
총 7장의 빵이 들어있습니다.

제품정보와 100g당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22%, 탄수화물 16%, 당류 8%, 지방 15%, 콜레스테롤 2%, 단백질 13%.
총 내용량은 410g에 1290kcal.
식빵 1장에 184kcal이네요.
파리바게뜨 식빵 유통기한은 이렇게 뒤 편에 있어요.
약 2틀정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저는 식빵을 토스트기에 구워먹었습니다.
빵이 정말 두꺼웠어요.

토스트기에 구운 빵의 모습.
이름이 버터풍미가득 꿀토스트라 그런지 확실히 빵에 버터의 고소한 맛이 있었습니다.
맛은 강렬하지 않았고 보통 식빵에서 은은하게 버터향과 맛이 올라오는 정도였어요.
빵에 버터를 발라서 구워드시는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맛이였어요.

저는 딸기잼을 발라서 먹었습니다.
주말 아침은 이렇게 금요일 밤에 퇴근하면서 식빵 사다놓고 먹으면 참 좋더라고요.
파리바게뜨 식빵, 맛도 좋고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파리바게뜨 식빵 꿀토스트 가격 맛 리뷰 [파리바게트 토스트빵 추천 칼로리 유통기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