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성심당 대전역점 추천메뉴 소금빵 가격 리뷰 [성심당 위치 빵추천 빵집]

정우씨 2022. 6. 2. 21:24

대전 성심당 대전역점 추천메뉴 소금빵 가격 리뷰 [성심당 위치 빵추천 빵집]

대전에 성심당이라고 유명한 빵집이 있어요.

저는 대전에 오래 살았는데 성심당이 대전역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번도 방문하지 않았다가 이번에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성심당은 대전역에 위치한 성심당 대전역점입니다.

위치는 대전역 입구로 들어오자마자 왼쪽 엘레베이터 왼쪽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찾으실 수 있으세요.

1층과 2층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5시정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많았고 계산에도 줄이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빠르게 계산을 해주셔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1년동안 가장 사랑받은 성심당 빵들 / 성심당 명예의 전당

- 오징어 먹물방망이 3000원 

- 야채고로케 2200원

- 소금빵 1200원

- 공주알밤식빵 4000원

- 작은메아리 2800원

- 이탈리안샌드위치 5500원

- 카카오순정 2800원

- 시월애무화과 4800원

- 순크림빵 2000원

▶성심당 추천메뉴 소금빵 big salt bread.

소금빵의 가격은 1개 1200원입니다.

먹자마자 최고급 버터가 쫘~악 베어나와 자꾸 생각나는 소금빵!

 

길쭉한 빵 위에 소금이 붙어있어요.

저는 집에 봉지로 가져왔는데 소금이 다 떨어질까봐 걱정을 했지만 위에 잘 붙어있었습니다.

그냥 위에 뿌려놓은게 아닌 것 같았어요.

걷으로 보기에 소금빵 맛이 어떨지 상상이 안 갔어요.

집에 가져와서 한입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걷부이 단단한 식감이라 바삭한 느낌이였고 속은 또 부드러운 느낌이였어요.

설명과 같이 버터 향이 풍부했고 거기에 소금의 짭조름한 맛이 어우러져서 맛이 훌륭했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성심당 대전역점 추천메뉴 소금빵 가격 리뷰 [성심당 위치 빵추천 빵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