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미치 와이드 팬츠 사이즈 리뷰 [무신사 남성 남자 면바지 추천]

정우씨 2022. 3. 5. 12:34

그라미치 와이드 팬츠 사이즈 리뷰 [무신사 남성 남자 면바지 추천]

 

이전에 그라미치 와이드팬츠 네이비색상을 구매했었는데 사이즈도 잘 맞고 편안해서 블랙색상으로 하나 더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매는 무신사에서 10만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소개 & 사이즈

그라미치 와이드팬츠입니다.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와서 사무실에서 일하며 입기에 좋은 팬츠입니다.

저는 178에 60킬로이고 평소 사이즈는 30정도 사이즈를 착용하며 이 제품은 M(30~32) 사이즈를 착용했습니다.

 

제가 스튜디오 니콜슨 소르테 팬츠가 사이즈가 너무 잘 맞아서 즐겨입는데 이 바지랑 기장차이가 1cm밖에 안나는거에요, 근데 저는 이 바지가 기장이 좀 아쉽다고 느끼면서 착용중이였는데 1cm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가지고 지금 실제로 기장을 재보니 100cm가 나오네요.

홈페이지에 나온 사이즈인 103cm와 오차범위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말이 주저리주저리 길어졌네요.

허리는 조일 수 있게 벨트가 들어있습니다.

이게 바지 착용하며 정말 편리했어요.

벨트 끝부분 그라미치 로고.

벨트를 조이면 뒤에서 저 가운데 끈을 쫙 당길 수 있습니다.

뒷주머니 그라미치.

▶착용 후기

그라미치 와이드팬츠 반년정도 입어봤습니다.

솔직히 그렇게 제가 아끼고 엄청 이쁘다고 생각되는 바지는 아니지만 전투형으로 편하게 막 입기 좋은 바지였습니다.

특히 벨트가 바지 내부에 들어있어서 허리가 큰 경우도 바로 조여서 입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그라미치 와이드 팬츠 사이즈 리뷰 [무신사 남성 남자 면바지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