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베인 리뷰 [향기좋은 핸드크림 추천 TAMBURINS VEIN]

정우씨 2022. 3. 20. 11:32

탬버린즈 베인 리뷰 [향기좋은 핸드크림 추천 TAMBURINS VEIN]

이번에 친구분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카카오 선물하기로 생일날 받은 제품인데 사용후기가 좋아서 리뷰를 적게 되었습니다.

▶제품 & 가격정보

탬버린즈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손소독제와 핸드크림입니다.

탬버린즈라는 브랜드를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가격은 두 제품 합쳐서 26000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손소독제는 8500원, 핸드크림은 21000원정도로 최저가가 형성이 되어있네요.

▶사용방식

핸드크림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모양이 되게 신기했고 사용법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튜브 형식의 핸드크림과는 달랐어요.

제품을 이렇게 손으로 쥐고 꾹 눌러주면 구멍에서 로션이 나옵니다.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편하지는 않았지만 사용하는데 문제는 크게 없었어요.

▶발라본 후기

손등에 조금 짜서 발라봤습니다.

실제로 한번 짜서 나오는 용량도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사용해보고 느낀점이 이 제품은 핸드크림도 맞지만 향에 특화된 제품이였습니다.

향수를 뿌린거처럼 향이 정말 강했고 향기가 오래 지속되었어요.

종류도 많아서 직접 냄새를 맡아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향기가 좋은 핸드크림을 찾고계신다면 탬버린즈 핸드크림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탬버린즈 베인 리뷰 [향기좋은 핸드크림 추천 TAMBURINS VEIN]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