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가격 게임 추천 포켓몬 아르세우스 리뷰 [닌텐도 칩 구매]

정우씨 2022. 4. 23. 16:55

닌텐도 스위치 가격 게임 추천 포켓몬 아르세우스 리뷰 [닌텐도 칩 구매]

 

친구가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어요.

원래 게임에 관심이 전혀 없었는데 친구가 구매해서 재미있게 하는걸 보니 저도 한번 사서 해보고 싶어지더라고요.

저는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정보 & 가격

저는 닌텐도 스위치와 게임을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했어요.

스위치 가격은 415000원,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가격은 59800원입니다.

저는 삼성카드 청구할인 10%를 받아 구매했어요.

가격이 꽤 있는 제품이다보니 10% 할인도 정말 크다고 느껴졌어요.

닌텐도와 함께 온 포켓몬 아르세우스입니다.

제품을 열면 안에 칩이 들어있어요.

플레이 모드와 플레이 인원수도 적혀있습니다.

닌텐도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TV연결 플레이였습니다.

그냥 버튼 한번만 누르면 TV도 함께 전원이 켜지면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독에 연결된 닌텐도 스위치.

저 우측 상단에 있는 곳에 게임 칩을 넣어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게임 칩입니다.

귀엽게 생겼죠?

조이콘을 분리해 티비를 보며 게임을 하고있습니다.

제가 나이대도 어느정도 있고 해서 구매 전 사놓고 재미가 없을까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굉장히 만족하면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저의 첫 스위치 게임인 포켓몬 아르세우스도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중에 있네요.

포켓몬 아르세우스는 어렸을 적 플레이 했던 골드버전과는 완전 다른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고 재미 포인트도 다릅니다.

제가 느끼기로는 배틀보다는 포켓몬을 잡는것과 스토리에 더 집중이 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고민중이신분들은 꼭 구매해서 플레이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가격 게임 추천 포켓몬 아르세우스 리뷰 [닌텐도 칩 구매 조이콘]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