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골드킹 윙 리뷰 [bhc치킨 추천 비에이치씨치킨 메뉴추천]

정우씨 2022. 5. 6. 10:49

bhc치킨 골드킹 윙 리뷰 [bhc치킨 추천 비에이치씨치킨 메뉴추천]

코로나 확진 이후로 저는 뭔가 식욕이 떨어진다기보다 맛있는 음식을 더 먹고싶어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어떤 치킨을 주문할까 고민하던 도중 bhc 치킨의 골드킹 윙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bhc 골드킹 메뉴

- 골드킹 17000원

- 골드킹 순살 20000원

- 골드킹 윙 20000원 [윙/봉 10조각씩]

- 골드킹 스틱 20000원 [다리 10조각]

제가 주문한 골드킹 윙입니다.

가격은 20000원.

윙과 봉이 10조각씩 들어있어요.

제가 생각했던 색 보다 조금 더 진한 느낌이였습니다.

단짠단짠, 숙성간장과 꿀의 황금비율.

양념이 입혀진 치킨인데도 걷이 정말 바삭바삭했어요.

매콤한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메뉴같습니다.

다음에 간장치킨이 생각나면 또 도전해봐야겠어요.

제가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날개 20조각이 그렇게 많지는 않게 느껴졌습니다.

성인남성 기준 혼자 다 먹기가 가능했어요.

bhc치킨에서 처음으로 먹어본 골드킹 윙.

정말 맛있게 먹어서 다른 분께도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bhc치킨에서 치킨 메뉴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골드킹 메뉴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bhc치킨 골드킹 윙 리뷰 [bhc치킨 추천 비에이치씨치킨 메뉴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