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포스 쪼리 사이즈 가격 리뷰 [여름 쪼리 슬리퍼 추천 남성 남자 여성 쪼리 플립플랍 oofos]

정우씨 2022. 6. 8. 22:17

우포스 쪼리 사이즈 가격 리뷰 [여름 쪼리 슬리퍼 추천 남성 남자 여성 쪼리 플립플랍  oofos]

여름에 신을 슬리퍼가 없어서 우포스 플립플랍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포스팅 작성하면서 플립플랍이 쪼리인지 처음 알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우포스 오리지널 플립플랍입니다.

구매는 온라인 몰에서 6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박스를 개봉하니 비닐 안에 쪼리가 있었습니다.

포장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ORIGINAL UNISEX - BLACK

STYLE #1000

M7

W9

EU 40

255사이즈를 구매한 EU40 사이즈가 왔습니다.

저는 정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사이즈쪽에서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정사이즈를 구매하면 신었을 때 이정도 여유감입니다.

저는 신어보고 너무 핏한 느낌이 있어서 반이나 한 사이즈 업을 해야했었나.. 생각을 했는데요,

우포스 모델컷 보니까 모델분들이 거의 이렇게 핏 하게 신고 계시더라고요.

딱히 그렇게 불편함은 없어가지고 그냥 신을라고 생각중입니다.

저 사진보다 더 여유롭게 신고싶으시면 반업이나 한사이즈 업 추천 드립니다.

잘 포장이 되어 온 우포스 플립플랍.

양 사이드 모습입니다.

깔끔해서 이뻤어요.

우포스 쪼리를 구매 후 신어봤는데요, 쪼리라는 슬리퍼를 안 신어버릇해서 그런지 엄지발가락 부분이 조금 불편하기도 했습니다.

우포스라 그런건 아니고 제가 쪼리에 적응이 안된 것 같았어요.

신발 자체는 푹신푹신하고 편한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우포스 쪼리 사이즈 가격 리뷰 [여름 쪼리 슬리퍼 추천 남성 남자 여성 쪼리 플립플랍 oofos]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