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스 리버시블 반팔 티셔츠 사이즈 가격 리뷰 [Needles Reversible Tee 오케이몰 네펜데스 브랜드 아메카지]

정우씨 2022. 5. 28. 10:38

니들스 리버시블 반팔 티셔츠 사이즈 가격 리뷰 [Needles Reversible Tee 오케이몰 네펜데스 브랜드 아메카지]

니들스 티셔츠는 언제 한번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날씨가 더워지면서 하나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구매는 오케이몰에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니들스의 리버시블 티셔츠 블랙색상.

폴리에스테르, 레이온, 폴리우레탄 소재

전면 버트플라이 프린팅

넥 라인 리브 조직

구매 가격은 135000원입니다.

보통 105 사이즈를 착용하고 이 제품은 L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오케이몰에 105는 XL이 추천 사이즈던데 저거를 믿으면 안되겠다 생각했습니다.

사이즈는 잘 맞았어요.

버터플라이 로고 프린팅.

니들스 제품을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는데 이 나비 로고가 주는 감성이 생각보다 컸습니다.

조만간 또 구매해보고 싶게 만들었어요.

넥라인이 생각보다 넓어가지고 안에 이너티셔츠를 입기가 좀 그랬어요.

하지만 티셔츠 자체가 두께가 있어서 안에 따로 뭘 입지 않아도 착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착용 시 티셔츠 밑부분과 소매부분의  보라색이 조금씩 보이는데 이게 이뻤습니다.

다른 티셔츠들과 차별화 된 디자인이였어요.

Needles.

MADE IN JAPAN.

이 제품을 구매할 때 스튜디오니콜슨 티셔츠도 함께 구매를 했는데 티셔츠를 딱 들어보고 느낀게 "무겁다" 였습니다.

두 겹으로 되어있고 소재탓도 있어서 그런지 제품이 생각보다 무게가 있었어요.

하지만 착용하면서 불편하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이상으로 니들스 리버시블 반팔 티셔츠 사이즈 가격 리뷰 [Needles Reversible Tee 오케이몰 네펜데스 브랜드 아메카지]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