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가격 메뉴 추천

정우씨 2022. 5. 24. 22:21

피자알볼로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가격 메뉴 추천

저번에 친구가 집에 놀러왔는데 하이볼 안주를 찾던 도중 피자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친구가 정말 멀리서 와가지고 미안한 마음에 가격이 조금 있는 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피자는 피자알볼로의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L입니다.

가격은 32500원입니다.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의 엣지는 추가비용 없이 고구마골드, 치즈크러스트, 팥골드, 슈크림치즈골드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고구마골드 엣지를 선택했고 피자가격 32500원에 배달비 1000원, 즉시할인 6000원을 받아 27500원에 주문을 했어요.

확실히 가격이 있는 피자라 그런지 토핑이 퀄리티가 좋았어요.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린 새우와 멕시칸 시즈닝이 첨가된 스파이시치킨의 조화가 으뜸인 피자 (칠리새우와 스파이스치킨이 토핑되어 매콤함)

매콤함이라고 적혀있었지만 먹기에 그렇게 맵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피자가 딱 먹었을 때 스파이스 치킨의 맛이 많이 느껴졌고 그 맛 도중에 새우가 들어와서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중간중간에 있는 브로콜리도 맛이 좋았습니다.

핫치킨이라고 적혀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핫치킨의 맛이 좀 더 강했던 그런 피자 같았습니다.

엣지는 고구마골드여서 퍽퍽하지 않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이상으로 피자알볼로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가격 메뉴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