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추천메뉴 후라이드 순살 반마리 즉석치즈떡볶이 가격 맛 리뷰 [치킨 배달 주문 사이드 메뉴]

정우씨 2022. 5. 30. 19:48

노랑통닭 추천메뉴 후라이드 순살 반마리 즉석치즈떡볶이 가격 맛 리뷰 [치킨 배달 주문 사이드 메뉴]

주말에 타지를 갔다가 집에 돌아왔는데 배가 너무고파서 치킨을 주문했어요.

노랑통닭이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서 배달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후라이드 반마리와 즉석치즈떡볶이.

가격은 후라이드 반마리 11000원, 즉석치즈떡볶이 7000원입니다.

이렇게 하면 가격이 엄청큰후라이드치킨 18000원과 동일해 떡볶이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이렇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위에 올려진 감자튀김은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노랑통닭 후라이드 오랜만에 먹어봤는데요, 튀김이 정말 맛있었고 닭고기도 퍽퍽한 느낌이 전혀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후라이드 반마리는 순살, 뼈 둘 중에 선택이 가능하고 둘 다 추가비용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후라이드 반마리인데도 사진과 같이 양이 정말 넉넉했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즉석치즈떡볶이 7000원.

후라이드 치킨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치즈 듬뿍 매운 떡볶이.

안에는 떡, 어묵, 메추리알, 치즈가 들어있었습니다.

메뉴 설명에 매운 떡볶이라고 써있어서 그런지 진짜 매운맛이 올라왔어요.

매운맛이 엄청 매운맛이 아니고 맛있게 매운 맛이였어요.

이상으로 노랑통닭 추천메뉴 후라이드 순살 반마리 즉석치즈떡볶이 가격 맛 리뷰 [치킨 배달 주문 사이드 메뉴]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