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양념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윙 메뉴추천 가격 리뷰 [처갓집양념통닭]

정우씨 2022. 5. 27. 21:26

처갓집양념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윙 메뉴추천 가격 리뷰 [처갓집양념통닭]

퇴근할때가 되니 배가 고파져서 양념치킨이 갑자기 너무 먹고싶었어요.

어떤치킨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배달앱에서 할인중이였던 처갓집양념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부위별 반반 메뉴입니다.

반반선택 : 후라이드치킨

반반선택 : 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치킨 + 1000원

부위별 반반 가격은 19000원이고 추가요금 1000원이 더해져서 20000원이 나왔어요.

배달요금은 2000원에 배달앱 할인 4000원을 받아 총 18000원에 주문했습니다.

구성은 치킨, 코카콜라, 치킨무, 소금입니다.

처갓집양념치킨은 치킨이 개별로 포장이 되어와서 좋았어요.

후라이드 날개입니다.

후라이드가 아주 잘 튀겨져 나왔어요.

소금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 특유의 옛날치킨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입니다.

이름이 허니 올리고당 야채 양념치킨으로 되게 긴 편이였어요.

양념이 매운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달달한 양념치킨 맛이였어요.

감칠맛이 정말 좋은 치킨이였습니다.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튀김옷이 그렇게 바삭하지는 않았어요.

살짝 탕수육 부먹식감이랑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후라이드치킨 날개의 모습.

양념치킨 날개와 봉의 모습.

오랜만에 처갓집양념치킨 반반메뉴를 먹어봤는데요, 맛 부분에서 단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양적인 부분에서는 조금 적다고 느껴졌어요.

제가 그렇게 많이 먹는 사람이 아닌데 이 반반 윙 메뉴는 혼자 다 먹어버렸네요.

이상으로 처갓집양념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윙 메뉴추천 가격 리뷰 [처갓집양념통닭]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