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김치 묵은지 가격 유통기한 리뷰 [종갓집 김치 추천]

정우씨 2022. 6. 3. 21:09

종가집 김치 묵은지 가격 유통기한 리뷰 [종갓집 김치 추천]

예전에 종가집 김치를 먹어본적이 있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또 구매해봤어요.
저는 종가집 김치 중 묵은지를 가장 좋아합니다.

제가 마트에서 구매한 종가집 본연의 깊은 맛 묵은지입니다.
400g 이고 가격은 6000원입니다.

종가집
한국식 신선비법 "좋은 재료를 더 좋게 합니다."
종가집 김치의 비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제조는 4월 20일 제품이였는데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60일까지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구매시점부터 약 20일정도 여유가 있었는데 그 동안 다 먹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제품정보입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안에 배추김치가 들어있습니다.
400g이라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1인가구가 먹기에 적당한 양이였어요.

용기에 담아봤습니다.
묵은지라 그런지 익은 김치의 냄새가 확 올라왔어요.
김치의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혼자 사시는 분들이 조금씩 꺼내먹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자취를 해서 그런지 김치가 없어서 묵은지가 너무 그리웠었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쌀밥과 김이랑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종가집 김치중에서도 이 묵은지를 정말 추천합니다.
익은 김치의 깊은 맛이 아주 일품인 김치였습니다.
이상으로 종가집 김치 묵은지 가격 유통기한 리뷰 [종갓집 김치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