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31 신메뉴 치코치코 치코리타 싱글킹 추천메뉴 가격 맛 리뷰 [배라 아이스크림 컵 칼로리]

정우씨 2022. 6. 3. 14:39

배스킨라빈스31 신메뉴 치코치코 치코리타 싱글킹 추천메뉴 가격 맛 리뷰 [배라 베라 아이스크림 컵 칼로리]

배스킨라빈스에 새로운 맛이 나왔다고 해서 이번에 먹어봤어요.

사실 저번에 이 맛을 찾으러 방문했을 때 없어가지고 못 먹었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들어와 있었어요.

 

제일 앞쪽에 있었던 신메뉴 치코치코 치코리타.

청사과 샤베트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레드 팝핑 크런치가 어우러져 '치코리타'처럼 상큼한 매력의 아이스크림!

시즌 한정 메뉴인 것 같았어요.

칼로리는 221kcal입니다.

저는 싱글킹 컵으로 먹었어요.

싱글킹 가격은 4300원이였습니다.

컵이 꽤 커서 아이스크림 양도 많았어요.

혼자 많이 먹고 싶을 때 주문하면 좋을 것 같은 메뉴였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치코치코 치코리타는 사과의 상큼한 맛과 입 안에서 톡톡 튀는 팝핑 크런치가 조화된 맛이였습니다.

슈팅스타 사과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살짝 올라오는 요거트 맛도 맛있고 상큼한 계열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면 치코치코 치코리타 좋아하실 것 같았습니다.이상으로 배스킨라빈스31 신메뉴 치코치코 치코리타 싱글킹 추천메뉴 가격 맛 리뷰 [배라 아이스크림 컵 칼로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