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포켓몬 아르세우스 목재 얻는 법 [목재 파밍 장소]

정우씨 2022. 6. 10. 08:40

닌텐도 포켓몬 아르세우스 목재 얻는 법 [목재 파밍 장소]

닌텐도로 포켓몬 아르세우스를 플레이하다 목재를 얻는 부분에서 막혀서 한동안 안했었어요.

이번에는 맘먹고 목재를 얻어서 게임을 진행해보기로 맘 먹었습니다.

일단 위치로 보자면 목재는 거목의 전장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거묵의 전장에는 스라크라는 초록색 몬스터가 있습니다.

포켓몬의 레벨은 10 초,중반대이고 보스몹은 40대입니다.

임무 명은 모든 플레이트를 찾아서.

- 코기토에게 필요한 물건을 전해 주자.

목재 3개가 필요합니다.

거목의전장 나무 밑을 보면 목재가 종종 떨어져있습니다.

하지만 자주는 아닙니다.

저는 20~30분 플레이하며 1개를 봤습니다.

목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활용품은 물론이고 공예품의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는 펀리한 목재.

저는 3개 중 1개는 바닥에서 얻었고 2개는 스라크라는 몬스터를 잡아서 얻었어요.

위 화면은 제가 스라크 2마리와 대치중인 모습입니다.

오른쪽에 1마리를 잡고 나온 목재가 보이시나요?

이렇게 목재 3개를 얻었습니다.

목재 3개를 파밍하는데 걸린 시간은 거의 20분~30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여기서 막혀가지고 한동안 플레이를 안 했었는데 이제 다시 시작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닌텐도 포켓몬 아르세우스 목재 얻는 법 [목재 파밍 장소]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