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신동 카페 추천 멜트어웨이 메뉴 가격 리뷰 [영통구 : 카페거리 : 소금빵]

정우씨 2022. 6. 22. 07:51

수원 신동 카페 추천 멜트어웨이 메뉴 가격 리뷰 [영통구 : 카페거리 : 소금빵]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소금빵을 판매하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카페의 이름은 멜트어웨이입니다.

카페 멜트어웨이.

방문한 날 날씨가 너무 시원했었는데 사람들이 모두 야외 테이블에 앉아있어서 자리가 꽉 찬줄 알았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니 내부 테이블은 모두 비어있어서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0:30 ~ 21:00입니다.

월요일은 휴무입니다.(마지막주는 월 화 휴무)

내부 테이블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진한 갈색의 동글동글한 테이블과 의자가 이뻤어요.

의자에 방석이 있어서 엉덩이가 많이 아프지 않았고 기대지 않아도 금방 먹고 나갈거라 그렇게 불편하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여기 빵이 맛있는지 사람들이 포장을 많이 해서 가시더라고요.

빵 종류입니다.

이쁜 빵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소금빵을 주문했습니다.

멜트어웨이 메뉴
카페 내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이 나왔고 소금빵은 잘라먹을 수 있게 포크 2개와 나이프가 제공되었어요.

요즘 너무 맛있게 먹고있는 소금빵입니다.

빵 위에 소금이 올려져 있는데 버터향이 가득한 빵에 소금의 짠 맛이 더해져가지고 너무 맛있습니다.

고소함과 짠 맛의 조화일까요?

저는 정말 매력적으로 느꼈습니다.

소금이 위에 그냥 뿌려져있는게 아니라 붙어있는 느낌이였어요.

잘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나이프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빵이 나이프로 쉽게 잘라지지 않아 거의 떼어서 먹는듯이 먹었네요.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서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있는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멜트어웨이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수원 신동 카페 추천 멜트어웨이 메뉴 가격 리뷰 [영통구 : 카페거리 : 소금빵]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