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 커피 메뉴 가격 리뷰 [compose coffee]

정우씨 2022. 6. 25. 12:06

컴포즈 커피 메뉴 가격 리뷰 [compose coffee]

CGV로 영화를 보러 가는데 가는 길에 컴포즈 커피가 있었어요.
컴포즈 커피는 뭔가 저에게 익숙하지 않은 카페였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해본 기념으로 메뉴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탄방동 CGV근처에 위치한 컴포즈 커피.
노란색 글씨로 COMPOSE COFFEE의 간판이 있었어요.
매장 내부에는 테이블이 적어서 먹을 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았습니다.
매장 내부 자리 이용 시 1인 1메뉴를 주문을 해야되는 것 같았어요.
이제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커피, 더치커피, 라떼, 스무디, 에이드 ,프라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과일쥬스와 티종류도 있었고 핫&아이스 가격이 동일하다는점이 다른 카페와 다른 점이였어요.
샷, 휘핑, 시럽, 우유 추가는 500원.
타피오카 펄 추가는 700원.
쿠폰은 1달 기한이 있습니다.
컴포즈 어플 '주문하기로' 미리 주문 가능합니다.

매장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매장 외부에도 테이블도 있었어요.

지금 컴포즈 커피가 행사중이라고 팝콘을 주셨어요.
귀엽고 작은 컵이였는데 영화보면서 맛보기로 먹기 좋아보였어요.

주문한 생초콜릿라떼입니다.
약간 제티맛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였던 것 같아요.
이상으로 컴포즈 커피 메뉴 가격 리뷰 [compose coffee]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