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궁남지 맛집 추천 궁남추어탕 메뉴 가격 리뷰 [추어탕 : 추어튀김]

정우씨 2022. 6. 27. 07:51

부여 궁남지 맛집 추천 궁남추어탕 메뉴 가격 리뷰 [추어탕 : 추어튀김]

부여에서 점심식사로 음식집을 찾고 있었는데 원래 장원막국수를 갈려고 하다가 줄이 너무 길다는 이야기를 들어가지고 궁남지 근처에 궁남추어탕이라는 음식집을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궁남지 근처에 위치한 궁남추어탕.
쭈꾸미도 판매하고 있는 음식집입니다.

궁남추어탕 메뉴입니다.
추어탕, 추어튀김, 쭈꾸미볶음, 쭈꾸미철판구이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추어탕과 추어튀김(소)를 주문했어요.

매장 내부가 꽤 큰 편이였고 사람이 많아서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11시쯤에 방문해서 식사를 했는데 점심시간이 가까워지니 사람이 점점 많이 왔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상추무침, 배추김치, 김자반, 깍두기가 있습니다.
추어튀김에 찍어먹을 수 있게 양념장도 함께 나왔어요.

추어튀김(소) [가격:5000원] 입니다
추어 12마리가 튀겨져 나왔어요.
양이 부담스럽지 않고 포만감도 큰 편이 아니라 추어탕을 먹으며 사이드로 주문해서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추어튀김이 바삭바삭하고 안에 추어가 씹히는게 맛있었습니다.
비린 맛은 전혀 없어서 과자같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였습니다.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진한 국물이 아주 맛있었던 추어탕이였어요.
저는 후추, 들깨가루,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었고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구수해가지고 호불호가 별로 갈리지 않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추어탕이였습니다.

주말에 추어탕에 추어튀김까지 부여 여행 와 가지고 포만감 가득한 식사를 했네요.
이상으로 부여 궁남지 맛집 추천 궁남추어탕 메뉴 가격 리뷰 [추어탕 : 추어튀김]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