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썬스틱 추천 가격 후기 [AHC 선스틱 자외선 차단제 에이에이치씨 올영 olive young]

정우씨 2022. 6. 9. 20:53

올리브영 썬스틱 추천 가격 후기 [AHC 선스틱 자외선 차단제 에이에이치씨 올영 olive young]

여름에 밖을 돌아다니다보면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다보면 목이나 팔이 타는데 이게 너무 싫어가지고 이번에 선스틱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회사 근처에 있는 올리브영을 방문해서 선스틱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AHC Natural Perfection Fresh Sun Stick. 50+ SPF PA++++.

저는 폼클렌징과 함께 들어있는 제품을 구매했는데 매장 정가 19000원에 저는 할인을 받아 14000원대에 구매했어요.

에이 에이치 씨.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 스틱.

지속내수성.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언제 어디서나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선 스틱.

MADE IN KOREA.

태양과 물에 강한 지속내수성 인증.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끈적임 없고 산뜻한 선 스틱.

포장용기입니다.

컬러도 블루색상이고 다른 선스틱보다 지속내수성이 강조되어있는 제품이였어요.

GIFT로 에센스 케어 클렌징 폼 에메랄드 50ml가 들어있었습니다.

제품을 열면 이렇게 하얀색의 고체가 있습니다.

하단의 주황색 부분을 돌려서 립밤처럼 위로 빼고 넣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향은 상큼한 레몬향이 났습니다.

여름에 나가기 전 피부에 슥슥 발라주기 편리한 디자인이였어요.

끈적임이 선크림에 비해 적은 편이였고 지속내수성이 강조되어 그런지 물이 접촉되도 함께 쓸려나가는 확실히 느낌이 없었습니다.

여름 선스틱으로 AHC 선스틱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올리브영 썬스틱 추천 가격 후기 [AHC 선스틱 자외선 차단제 에이에이치씨 올영 olive young]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