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포트 추천 샤오미 미포트 가격 리뷰 [전기포트 전기주전자 무선커피포트]

정우씨 2022. 5. 23. 22:04

커피포트 추천 샤오미 미포트 가격 리뷰 [전기포트 전기주전자 무선커피포트]

이사한지 거의 1년 6개월이 지나가는데 커피포트가 없었어요.

사실 구매를 안 하려고 했었는데 이번에 코로나를 걸리면서 끓는물을 마셔야하는 상황이 와가지고 급하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샤오미 전기 무슨포트 미포트입니다.

가격은 3만원 중반대에 구매를 했어요.

제품을 개봉하면 설명서가 있습니다.

세척방법, 고장 해결방법, 제품 사양이 소개되어 있어요.

1.5L 대용량, 쾌속가열, 304 스테인리스 내부, 이중 안전보호, 13cm 넓은 주입구 220v 호환가능.

제품 구성은 이렇습니다.

내부는 올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요.

제품 그물망 같은게 없어서 세척이 더 쉬워보여서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도 있었습니다.

저 구멍처럼 보이는 부분은 주전자 안에 물이 끓어 올라 넘치는 것을 방지하는 용도라고 합니다.

구멍 안에 물이 들어가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요.

- 표준 식품 등급 304 스테인리스 재질은 부식 방지에 강하며 세척이 용이합니다.

물을 끓이기 위해 물을 채워줬어요.

손잡이 하단에 버튼을 아래로 내리면 빨간 불로 점등이 되면서 물이 가열되어 끓는 시점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 5분 안에 빠른 가열

- 1800W의 강력한 에너지를 받아 물이 더욱 빠르게 끓습니다.

뚜껑 개봉 버튼입니다.

뚜껑이 시원하게 열리는 느낌은 없었지만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전혀 없었어요.

커피포트를 사용하며 물이 끓는 속도에 답답한부분이 전혀 없었으며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커피포트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샤오미 미포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커피포트 추천 샤오미 미포트 가격 리뷰 [전기포트 전기주전자 무선커피포트]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