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소개팅 링크 사용 후기 [남자편 여자편]

정우씨 2022. 7. 6. 14:45

MBTI 소개팅 링크 사용 후기 [남자편 여자편]

카톡으로 mbti 소개팅을 하고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궁금해서 한번 해봤어요.

참여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MBTI 소개팅

나랑 제일 잘 맞는 MBTI는 누구일까? 모두 다른 MBTI 16명을 소개해 드립니다.

첫 화 보기로 소개팅을 진행합니다.

질문이 나오고 다음으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소개팅이 진행됩니다.

저는 남자이므로 여성을 선택했습니다.

자신의 MBTI를 선택해줍니다.

자신의 MBTI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사전에 MBTI 검사를 먼저 하셔야겠죠?

저는 INTJ인데 급하게 하느라고 INFJ를 선택했어요.

소개팅 진행 전 진행방법을 설명해줍니다.

구여친과 이별...

MBTI요정 과모립과의 대화...

그래서 소개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소개팅 상대의 MBTI는 자신이 선택하지않고 자동으로 소개팅을 시켜주는 방식입니다.

저는 INFJ였는데 첫 소개팅 상대로 INTJ녀가 나왔어요.

다음 화에 계속...

총 16회까지 있고 회마다 MBTI 소개팅 상대가 바뀝니다.

채팅을 자신이 직접 입력하는줄 알았는데 스토리가 모두 정해져 있고 어떤 상황에서 밸런스게임처럼 소개팅이 진행되었어요.

여기서 말을 걸어본다 vs 나도 끝인사를 한다 중 선택을 하면..

이런식으로 응답 통계가 나옵니다.

참 재미있지요?

이렇게 선택에 따라 궁합도 올라가고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스토리가 꽤 길어서 끝까지 하지는 않았는데요, 포스팅 작성 후 천천히 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MBTI 소개팅 링크 사용 후기 [남자편 여자편] 포스팅을 마칩니다.

 

스플: 선택형 스토리

인생은 한 번 뿐이지만 이곳에선 되돌릴 수 있다

storypla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