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종이호일 가격 종류 리뷰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추천]

정우씨 2022. 7. 7. 12:05

다이소 종이호일 가격 종류 리뷰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추천]

에어프라이어를 종이호일 없이 사용하니 음식물 이물질과 기름이 잔뜩 나오더라고요.
특히 치킨같이 기름이 많은 음식을 조리하게 되면 아래에 기름이 잔뜩 고이고 그래서 다이소에 종이호일을 구매하러 가봤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중인 종이호일입니다.
다양한 규격의 종이호일이 판매중에 있었어요.
가격은 매수와 규격에 따라 달랐고 2000원에서 5000원 사이였습니다.
좌측 상단에 위치한 작은 규격의 종이호일은 분할타입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조리할 때 분할로 음식을 담아 조리하는 방식같은데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네요.

제가 구매한 종이호일입니다.
지름 23cm의 종이호일이 15매 담겨있고 가격은 2000원입니다.
1장에 130원정도의 가격이네요.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을 살 때 팁을 드리자면 규격보다 너무 작은 종이호일을 사용할 시 음식 양을 적게 담고 조리할 때 에어프라이어 안에서 종이가 날라다니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에어프라이어 규격을 줄자로 잰 후 딱 맞는 종이호일을 구매했어요.

  • 요리 할 때 달라붙지않고 깔끔해요.
  • 기름이 새지않아 세척이 간편해요.
  • 에어프라이어 외에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내열온도 220도

옆 부분 침을 제거하여 개봉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넣어봤습니다.
규격을 잘 재서 구매해서 그런지 아주 잘 맞았어요.
예전에 구매했던 종이호일은 날라다니고 프라이어 열이 나오는 구멍에 막혀가지고 타고 그랬었는데 이번에 그럴일은 없을 것 같았어요.

치킨을 담아 조리해봤습니다.

조리하고 난 후의 모습.
기름이 밑으로 새지 않고 종이호일에 그대로 있어서 조리 후 호일만 버리면 에어프라이어를 별도로 세척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에어프라이어 세척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종이호일을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종이호일 가격 종류 리뷰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다이소 창문 물구멍 스티커 리뷰

다이소 창문 물구멍 스티커 리뷰 집에 유난히 모기나 날파리들이 많이 들어왔던 것 같은데 아마 창틀 하단 물구멍이 막혀이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았어요. 친구가 다이소에 관련 제품을 팔고있다

pdoggo.tistory.com

다이소 고무장갑 가격 종류

다이소 고무장갑 가격 종류 지난주 다이소를 방문했을 때 너무나 다양한 고무장갑 종류에 놀랐었어요. 사진을 모두 찍어와봤습니다. 면코팅 고무장갑, 투톤컬러 고무장갑, 걸이 고무장갑 등 다

pdoggo.tistory.com

다이소 후라이팬 가격 리뷰 [다이소몰 프라이팬 종류 추천 인덕션 냄비]

다이소 후라이팬 가격 리뷰 [다이소몰 프라이팬 종류 추천 인덕션 냄비] 주말에 이마트에서 밀키트를 샀는데 밀키트가 양이 많아서 그런지 기존에 갖고있던 후라이팬에 조리를 하면 넘칠 것 같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