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두마리치킨 신메뉴 로제퀸치킨 가격 맛 리뷰 [꼬리엔탈 깻잎치킨 추천메뉴 순살부위]

정우씨 2022. 9. 3. 12:10

깻잎두마리치킨 신메뉴 로제퀸치킨 가격 맛 리뷰 [꼬리엔탈 깻잎치킨 추천메뉴 순살부위]

금요일 밤에 깻잎두마리치킨이 할인행사중이여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꺳잎치킨은 배달로 시켜먹어본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깻잎치킨 치킨박스입니다.

순살 부위는 닭다리살 100%입니다.

저같이 가슴살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드시기 좋을 것 같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깻잎치킨 신메뉴인 로제퀸치킨입니다.

오세득쉐프와 깻잎두마리치킨의 따끈따끈한 특별판 신메뉴라고 소개가 되어있었어요.

로제퀸치킨 1마리 가격은 18800원입니다.

후라이드치킨 1마리와 감자튀김이 왔고 로제소스는 팩으로 따로 왔어요.

잘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후라이드치킨 반죽 안에 초록색이 깻잎인 것 같았어요.

함께 온 로제소스입니다.

로제소스는 부먹이나 찍먹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찍먹으로 먹기위해 그릇에 덜어왔어요.

주황색의 꾸덕한 로제소스였습니다.

함께 온 귀여운 깻잎.

기본으로 1개가 배달되고 1개 추가 비용은 500원입니다.

치킨을 이렇게 로제소스에 찍어서 먹어봤어요.

로제퀸치킨

감탄이 절로 나오는 맛이였습니다.

보통 신메뉴 먹고 이렇게 맛있다고 느끼지 않는데 로제퀸치킨은 정말 한 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었어요.

느끼함도 크게 없었고 많이 먹고 느끼함이 오면 치킨무 하나 먹어주면 딱 좋았습니다.

로제소스의 부드러움과 바삭한 깻잎 후라이드치킨이 참 잘 어울렸어요.

깻잎치킨 순살은 닭다리살 100%라 먹기에 좋았습니다.

옆에 있는 감자튀김이 먹는 재미를 더해줬습니다.

깻잎두마리치킨의 신메뉴 로제퀸 치킨을 먹어봤는데요, 다음에 지인과 함께 또 시켜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로제소스를 평소에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 것 같았어요.

깻잎치킨에서 메뉴를 고민중이시라면 로제퀸치킨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깻잎두마리치킨 신메뉴 로제퀸치킨 가격 맛 리뷰 [꼬리엔탈 깻잎치킨 추천메뉴 순살부위]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