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메뉴 가격 떡볶이 세트메뉴 총정리

정우씨 2022. 9. 5. 07:45

명랑핫도그 메뉴 가격 떡볶이 세트메뉴 총정리

주말에 집에 있는데 갑자기 핫도그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배달을 주문하자니 배달비가 거의 핫도그 가격이라 포장주문 후 가지러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명랑핫도그 둔산3동점입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은 따로 없었어요.

방문하니 제가 주문한 핫도그 두개가 튀겨지고 있었습니다.

매장 내부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있었어요.

이제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뉴

핫도그 메뉴입니다.

기본으로 8종의 핫도그가 있고 이번 신메뉴는 제일 위에 크림치즈 핫도그, 라면맵땅 핫도그가 소개되어 있었어요.

토핑은 5종이고 소스는 7종이였습니다.

명랑핫도그 소스를 많이 먹어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스위트칠리 소스를 먹어보니 맛이 꽤 좋았어요.

세트메뉴와 사이드메뉴입니다.

떡볶이 메뉴입니다.

이전에 명랑핫도그에서 떡볶이를 먹어본적이 있는데 맛이 꽤 괜찮았어요.

핫도그 두개를 주문 후 포장하여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핫도그 개별로 종이박스에 포장을 해서 주셨어요.

핫도그 1개별 케찹은 1개씩 기본으로 나오고 소스는 7가지 소스중 1개씩 선택이 가능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감자 핫도그입니다.

걷에 설탕이 뿌려져 있어요.

위에 케찹을 뿌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음식을 입으로 베어 물어 먹는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가위로 다 잘라버렸습니다.

치즈와 소세지가 반반 들어있는 핫도그로 주문했어요.

핫도그를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번에 소스를 스위트칠리소스와 체다치즈소스 두개를 선택했는데 스위트칠리소스는 정말 맛있었는데 체다치즈소스는 제 입맛에 안 맞았어요.

핫도그 두개를 모두 먹으니 배가 찼습니다.

명랑핫도그에서 오래만에 핫도그를 먹어봤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바삭바삭한게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가끔 핫도그가 생각나는 날에 포장주문해서 또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명랑핫도그 메뉴 가격 떡볶이 세트메뉴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