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초밥 벚꽃스시 초밥세트, 캘리포니아롤 리뷰 [서민갑부 TV방영]

정우씨 2022. 9. 30. 07:12

수원 인계동 초밥 벚꽃스시 초밥세트, 캘리포니아롤 리뷰 [서민갑부 TV방영]

인계동에서 점심식사를 하러 음식점을 찾아다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았습니다.

마땅한 음식집을 못 찾고 있다가 끝자락에서 벚꽃스시라는 초밥 음식집을 발견했어요.

벚꽃스시 수원인계점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매장에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벚꽃스시가 TV 프로그램에 방영된 모습이 매장 앞에 있었습니다.

서민갑부와 어쩌다마주친이라는 프로그램에 방영된 것 같은데 제가 TV를 잘 안 봐서 어떤 프로그램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매장 내부입니다.

뭔가 초밥집과 안 어울리게 되게 이쁜 모습이였어요.

초밥집 이름이 벚꽃스시라 그런지 연분홍색으로 인테리어가 만들어진 느낌이였습니다.

주문은 테이블에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3000원 할인에 초밥 2p까지 더 주셔서 할인도 받았습니다.

락교, 단무지, 초생강을 그릇에 덜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초밥 2p입니다.

초밥 15p(19900원)입니다.

초밥 맛은 배달로 종종 먹던 초밥 맛과 비슷한 평범한 맛이였어요.

초밥을 주문해도 국물이 하나도 나오지 않는 점은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두번째로 주문한 캘리포나이롤입니다.

이번에 캘리포니아롤은 처음 먹어보는데 롤 안에 오이, 맛살이 들어있었고 가운데에 밑에는 양파, 위에는 부추, 날치알이 가득 올려져 있었어요.

저는 초밥보단 이 캘리포니아롤이 더 맛있었습니다.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벚꽃스시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음식 맛은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매장 문 앞에 앉아서 그런지 매장 내부에 초파리와 파리들이 계속 왔다갔다 거리면서 심지어 그릇에 붙기까지 하는데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이런점은 개선되면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수원 인계동 초밥 벚꽃스시 초밥세트, 캘리포니아롤 리뷰 [서민갑부 TV방영]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