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문산 맛집 동호횟집 리뷰 [대전 현지인 맛집 추천]

정우씨 2022. 10. 5. 07:51

보문산 맛집 동호횟집 리뷰 [대전 현지인 맛집 추천]

이번에 보문산 산행 후에 방문할 맛집을 찾고 있었는데요, 지인분이 다이어트 중이라 다른 음식은 못 먹고 회만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보문산 밑에 바로 있는 동호횟집을 방문해봤습니다.

동호횟집입니다.

이렇게 하산 후에 식사로 회를 먹는것도 처음이였어요.

내부에는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동호횟집 메뉴입니다.

생선회는 1인 2만원에 판매되고 있고 그 외로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모듬회 2인과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대하와 전어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두개 다 먹고싶었는데 전어 가격이 조금 센 편이라 못 먹었어요.

동호횟집 기본 반찬입니다.

정말 기본반찬이 정말 훌륭한 음식집이였어요.

반찬이 워낙 다양하고 많아서 그런지 회가 사이드 음식인 것 같았어요.

특히 맛있었던 송이버섯 버터구이입니다.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직원분께 양해를 구하고 한번 더 받아서 먹었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초밥 4p.

서비스로 주신 생선구이.

생선구이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반찬을 조금씩 먹고있으니 회가 썰어져서 나왔습니다.

모듬회 2인 회의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을 생각하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어요.

회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매운탕(8000원)입니다.

매운탕 국물을 한번 먹으니 뜨겁고 칼칼한게 소주를 안 마실수가 없었어요.

지인분이 지금 다이어트중이라 술을 안 마셨는데 다음에 식단을 마치면 꼭 다시 와서 술한잔 하고싶었습니다.

동호횟집에서 식사를 마쳤습니다.

그냥 우연히 찾아서 오게된 식당이였는데 대전에서 몇십년 살면서 이렇게 가격도 괜찮고 진수성찬 차려주시는 식당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았습니다.

대전이나 보문산 근처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동호횟집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보문산 맛집 동호횟집 리뷰 [대전 현지인 맛집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