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마녀족발 방문 [마녀족발 / 대전 봉명동]

정우씨 2018. 4. 21. 16:18

안녕하세요~


토요일인데 날씨가 굉장히 덥네요.


집에 있는 선풍기를 씻어야 될 날이 얼마 안남은것 같습니다. ㅎㅎ


저번주 금요일에 회사 사람들과 방문했던 마녀족발을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마녀족발입니다.


요즘 유성쪽에 맛집이 많이 있어가지고 자주 오게 되는 것 같네요.


집이 유성이랑 굉장히 멀어가지구 너무 슬픕니다.


택시비가 기본으로 만원이 넘게깨지니... ㅜㅜ



귀여운 인테리어가 다른 족발집과는 많이 다르죠?


외관으로는 음식집보다는 술집분위기에 가깝웠습니다ㅎㅎ


이쪽 거리에 맛집이 굉장히 많은것 같아요.


바로 근처에 수비드통닭을 먹을 수 있는 인근주민이 있는데 다음에 꼭 방문해보고 싶더라구요.




마녀족발 내부 분위기입니다.


족발집이 이렇게 생겼다니 ㅎㅎ 지금 생각해도 정말 참신한것 같아요.


호박, 마녀모자, 해골 정말 귀엽습니다 ㅎㅎ


퇴근하고 바로 7시쯤에 방문해가지고 사람들이 많지 않았어요.



마녀족발 메뉴판입니다.


족발, 보쌈이 메인메뉴로 있고 사이드로 쟁반국수, 짬뽕, 주먹밥 등이 있네요.


저희는 마녀고추스테이크와 마녀보쌈을 주문했습니다.


마녀고추스테이크가 생생정보통 왕중왕전에서 우승한 메뉴라고 하네요ㅎㅎ




기본 찬입니다.


무말랭이, 부추, 백김치,샐러드 


나머지는 쌈장, 새우젖갈, 마늘, 고추로 족발, 보쌈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주로 서빙되었어요.


이 찬들 외에 족발집에 국물요리가 별로 없다보니 


술드시는 분들을 배려했는지 기본으로 국물을 주시더라구요.



마녀고추스테이크입니다.


고추가 들어있어서 엄청 매울줄 알았는데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


튀겨진 양파링, 족발입니다.


족발을 튀겼다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튀김족발이라고 해서 치킨같은걸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구 통으로 족발을 튀긴 다음에 썰은거였습니다 ㅎㅎ;


양은 3인이서 배불리 먹을정도? 인것같아요.


가격은 35000원.


이게 인기메뉴라고 하네요



마녀고추스테이크는 먹는법이 따로 있답니다.


설명이 너무 많아가지고 맛있는 음식을 앞에 놔두고 따라 할 수가 없었어요 ㅎㅎ


뭐 입에 들어가면 다 똑같은맛 아니겠어요?




두번째 주문한 마녀보쌈입니다.


돼지고가 비리지 않고 부드러운게 맛있었어요.


가격은 30000원


족발집이라 그런지 술만먹으러 가기에는 안주가 살짝 가격이 있는 편이지요?


기분좋은날 와서 식사겸 간단히 한잔 하기 참 좋은곳 같아요.


솔직히 족발을 주문하고 더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진작 주문하니까 4명이서 족발, 보쌈 다 먹어버렸네요ㅎㅎ


다음 방문에는 족+보 세트를 주문하고 쟁반국수와 짬뽕, 주먹밥도 함께 먹어보고 싶습니다.


봉명동 마녀족발 대만족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