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시청역 근처 단체회식장소 추천 더돈하우스 [둔산동 삼겹살, 돼지껍데기]

정우씨 2022. 12. 11. 07:59

이번에 15인정도의 단체회식을 할 일이 생겼는데 장소가 마땅히 생각이 나지 않더라고요.

온라인에서 장소를 찾고 찾다가 발견한 더돈하우스를 리뷰해보려고합니다.

대전 시청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더돈하우스입니다.

고깃집인데 매장이 매우 넓고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인원이 10명이 초과되는 단체회식도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입구에 메뉴가 한번 소개되어있었고 매장이 매우 넓어서 주문은 태블릿으로 받고 있었어요.

입구메뉴의 가격을 보면 암돼지 오겹, 목살 1인분 12000원, 흑돼지 오겹, 목살 16000원입니다.

저희는 오겹, 목살, 통갈매기, 껍데기가 나오는 더돈스페셜1 메뉴로 주문했어요.

테이블 상차림입니다.

먼저 나온 오겹살과 목살입니다.

고기가 두툼했어요.

먹음직스러운 오겹살입니다.

오겹살이 완전 소주를 부르는 맛이였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통갈매기와 돼지껍데기입니다.

더돈하우스는 껍데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그런가 다른 고깃집보다 두껍고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어떤 직원분들은 벌집껍데기만 추가로 주문해서 드시기도 했어요.

이렇게 더돈하우스에서 회식을 마쳤습니다.

이번에는 평소에 하지 않는 인원인 15명정도의 인원이 회식을 했는데 장소를 찾는데 어려움이 꽤 있었지만 이렇게 넓은장소, 그리고 룸에서 하니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이상으로 대전 시청역 근처단체 회식장소 추천 더돈하우스 리뷰 [둔산동 삼겹살, 돼지껍데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