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 매탄 권선 맛집 동대문 수제갈비 메뉴 가격 [LA갈비 돼지갈비]

정우씨 2023. 1. 2. 07:37

매탄권선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동대문 수제갈비라는 음식집이 있었어요.

이 쪽이 번화가는 아니여서 사람이 그렇게 북적북적거리지는 않았습니다.

이 길을 종종 지나치곤 하는데 언제한번 가봐야지 했다가 오늘 가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동대문 수제갈비라는 음식집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이 곳은 사장님이 숯불을 작업하시는 곳 같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양념고기와 생고기를 판매하고 있고 찜류로 매운등갈비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돼지갈비(16000원)와 LA소갈비(19000원)를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 구이메뉴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세팅되는 반찬입니다.

고기가 나왔어요.

위가 LA갈비(200g)이고 아래가 돼지갈비(250g)입니다.

돼지갈비가 50g 많아서 그런지 확실히 양이 더 많아보였어요.

먼저 돼지갈비를 구워봤습니다.

이 음식집은 숯불과 불판이 뭔가 더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불이 잘 세팅되어 나와서 그런지 고기를 굽기에도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돼지갈비를 적당히 익혀서 먹어봤습니다.

돼지갈비는 이렇게 음식점에서 먹는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은데 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갈비가 양념이 된 고기라 그런지 공기밥이 당겨서 함께 먹었습니다.

이렇게 갈비를 초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초밥도 주셔서 한번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밥을 양념장에 찍고 위에 와사비와 고기를 올려서 먹으니 맛이 참 좋았어요.

두번째로 구워서 먹어본 LA갈비입니다.

고기 한 줄에 뼈 3개가 있는 형태의 갈비였어요.

소고기라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적당히 구워서 먹어봤습니다.

야들야들하고 간이 적당히 되어있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갈비는 이렇게 한 입에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저는 고깃집에서 보통 생고기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늘 갈비의 맛을 제대로 알고 간 날 같습니다.

오늘 특히 LA갈비를 맛있게 먹은 날이였고 다음에도 방문해서 식사를 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수원 매탄 권선 맛집 동대문 수제갈비 메뉴 가격 LA갈비 돼지갈비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