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금강산호랑이에서 먹어본 사골 숯불고기 떡볶이 [배달음식]

정우씨 2022. 12. 30. 07:56

▣ 식당 소개

퇴근 후 오랜만에 배달음식이 먹고싶어서 배달앱을 구경하다가 처음 보는 음식집을 발견했어요.

식당 이름이 금강산 호랑이인데 메인 메뉴로 사골육수로 만든 떡볶이를 판매하는 음식집이였습니다.

이 음식집의 특징이라고하면 떡볶이에 고기, 곱창, 대창 등의 육류가 들어가는 떡볶이였어요.

금강산호랑이-떡볶이

▣ 메뉴

저는 이 날 메뉴 가장 위에 위치한 사골 숯불고기 듬뿍 떡볶이(16900원)를 주문했습니다.

안에는 숯불고기, 구운 ( 꽈리고추, 마늘, 대파, 버섯 ), 메추리알, 다진마늘이 들어있습니다.

그 외로 삼겹살 떡볶이(20900원), 소곱창 떡볶이(26900원), 소대창 떡볶이(28900원), 고기모듬 떡볶이(28900원) 등이 있었습니다.

금강산호랑이-떡볶이

▣ 사골 숯불고기 듬뿍떡볶이

제가 먹은 떡볶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에 고기(대패삼겹살)가 가득 들어있었고 밑에는 떡이 많이 있었어요.

메뉴 이름에 사골이 있어서 그런지 국물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기억에 남았던 맛은 사진에 보이는 구운 대파와 마늘 그리고 꽈리고추입니다.

특히 대파와 마늘이 정말 맛있었어요.

매운 맛은 4단계로 구성이 되어있었는데 저는 기본맛(신라면 매운맛) 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이렇게 고기가 들어간 떡볶이는 느끼해서 한단계 더 맵게 주문하라고 하는데 그냥 기본맛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고기떡
구운대파구운마늘

▣ 총평 (광고 X)

금강산호랑이라는 음식집에서 사골 숯불고기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떡볶이를 먹는다는 느낌보다는 어떤 음식을 먹는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 재료 하나하나가 그냥 들어가지 않고 신경쓴 부분이 음식을 더 맛있게 해준 것 같았습니다.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금강산호랑이 본점, 배달앱에서 발견하시면 주문해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탄방동 금강산호랑이에서 먹어본 사골 숯불고기 떡볶이 [배달음식]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