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권선동 묵은지 삼겹살 맛집 오모가리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3. 1. 29. 07:25

최근에 수원 권선동에서 식사를 했어요.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르다가 묵은지 김치찜이 맛있다는 음식점을 찾아서 방문했습니다.

오모가리

제가 방문한 음식집은 오모가리라는 음식집입니다.

대전에 오모리 김치찌개가 유명한데 이 이름이 뭔가 그런 비슷한 이름인 것 같았어요.

주말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오모가리-메뉴

▶ 오모가리 메뉴

오모가리의 메뉴판입니다.

김치찌개 김치찜, 두부김치 등 김치와 관련된 메뉴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김치찜을 먹으러 왔다가 묵은지삼겹살로 메뉴를 변경했어요.

묵은지삼겹살은 200g에 9000원이고 저희는 2인이서 삼겹살 2인분, 공기밥을 먹으니 배가 꽉 찼습니다.

오모가리-영업시간

▶ 오모가리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0:00~밤 01:00입니다.

오모가리-티비방영

mbc 생방송 화제집중에도 방송이 된 맛집인가봐요.

사진 좌측 맨 위 사진의 남성분이 사장님으로 계셔서 신기했습니다.

사장님이 묵은지에 굉장히 자부심이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오모가리-삼겹살반찬

묵은지삼겹살과 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사진 외로 쌈, 장 등도 있습니다.)

묵은지 삼겹살 2인분인데 삼겹살과 묵은지가 이렇게 별도로 나왔습니다.

묵은지-삼겹살

사장님께서 고기를 굽는 법을 알려주셨어요.

삼겹살은 윗 쪽에 올리고 묵은지는 아래쪽에 올려서 고기의 기름이 밑으로 오도록 구워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삼겹살

삼겹살을 불판에 이렇게 구워서 먹었습니다.

낮에 구워 먹는 고기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맘 같아선 맥주나 막걸리도 한잔하고 싶었네요.

묵은지

맛이 너무 좋았던 묵은지입니다.

3년 동안 저장된 묵은지라고 하시던데 맛이 너무 좋았어서 또 먹고 싶습니다.

다음에는 김치찌개나 김치찜도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삼겹살

이렇게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오모가리라는 음식집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왔네요.

수원 권선동에서 묵은지, 삼겹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오모가리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수원 권선동 묵은지 삼겹살 맛집 오모가리 메뉴 가격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