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세계백화점 딸기 케이크 추천 키친205 [맛있는 생크림 과일 케잌]

정우씨 2023. 3. 16. 07:16

최근에 신세계 백화점을 다녀왔는데 특별한 날이어서 케이크를 어디서 살지 고민을 하다가 키친205라는 케이크 맛집을 찾아냈어요.

신세계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 위치해있었고 푸드코드가 워낙 넓어서 찾는데 꽤 힘들었어요.

키친205에는 메뉴가 딸기밭케이크 1개밖에 없었어요.

사이즈는 1호와 미니 2가지 사이즈가 있었고 가격은 1호 42000원, 미니 29500원입니다.

저는 예약을 따로 하지 않고 갔는데 제 바로 앞에서 미니사이즈가 모두 나갔는데 바로 직원분께서 케익을 또 가져오시더라고요.

그래서 미리 결제를 하고 언제 가지러오겠다고 말씀을 드려서 픽업을 했습니다.

예약을 따로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케이크가 꽤 빨리 팔리는 편이어서 웬만하면 예약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1호 사이즈보다 미니사이즈가 더 잘 팔립니다.

키친 205 딸기 케이크는 100% 동물성 생크림과 생딸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되는 케이크라고 해요.

생과일 양이 많은 케이크라 케이크 시트와 타르트지에 많은 수분 양이 흡수되어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없어 꼭 구입 당일 섭취라고 합니다.

저는 2인이서 미니케이크를 먹었는데 한번에 다 먹기가 버거워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다음 날 바로 먹으니 맛이 거의 똑같았어요.

이래서 미니사이즈가 더 잘 팔리는 것 같았습니다.

집으로 가져온 딸기 케이크.

이렇게 딸기가 많은 케이크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습니다.

딸기가 달콤하고  상큼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이 케이크에서 특히 맛있었던건 고소한 생크림이었습니다.

생크림이 지금까지 먹어본 케이크 중 가장 맛있었어요.

케이크 단면입니다.

이렇게 딸기가 많이 들어있는 케이크를 보신 적 있나요?

딸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겉 면에도 가득한 딸기들.

딸기를 얇게 썰어서 이렇게 단면도 가득 채워서 이쁘게 모양을 만든 것 같아요.

특별한 기념일 날을 위해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입 할 케이크를 찾고 계신다면 키친205 딸기케이크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대전 신세계백화점 딸기 케이크 추천 키친205 [맛있는 생크림 과일 케잌]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