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사이드메뉴 추천 통오징어링 가격 맛 칼로리 [잠발라야 소스]

정우씨 2023. 4. 1. 07:53

저번에 롯데리아에서 네고왕 쿠폰을 받아놓았었는 데 사용기간이 4월 초까지라 오늘 사용을 하게 되었어요.

새우버거와 치즈스틱 쿠폰이 있었는데 제가 먹고 싶은 오징어링도 함께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롯데리아에서 픽업으로 가져온 통오징어링.

가격은 2600원입니다.

▶ 롯데리아 통오징어링 칼로리

롯데리아 통오징어링은 179kcal입니다.

롯데리아를 통오징어링은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뭔가 예전보다 오징어링이 더 커진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오징어링이 바삭하게 튀겨져 있었어요.

▶ 잠발라야소스 맛

통오징어링은 잠발라야소스가 함께 나왔어요.

잠발라야소스를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뭔가 칠리소스 + 바베큐소스가 섞인 느낌이었습니다.

달콤한 소스의 맛이었고 칠리소스랑은 또 다르게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오징어링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소스였습니다.

오징어링을 이렇게 잠발라야소스에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오징어 껍질이 쭉 늘어져가지고 안 끊어져서 먹기 좀 불편하기도 했어요.

이렇게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있었어요.

저는 통오징어링을 롯데리아에서 가장 맛있는 사이드메뉴로 꼽고 싶습니다.

롯데리아에서 사이드메뉴 고민 중이시면 통오징어링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롯데리아 사이드메뉴 추천 통오징어링 가격 맛 칼로리 [잠발라야 소스]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