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동 으능정이 맛집 미도인 추천메뉴 마제소바 리뷰 [대전 중앙로]

정우씨 2023. 4. 7. 07:38

대전역 근처에서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내부가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집을 찾다가 미도인이라는 식당을 발견했어요.

최근에 생긴 것 같은 식당이었는데 요새 은행동 거리가 자주 변하는 것 같았어요.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 주변에 위치한 미도인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도인 MiDoin.

매장 앞에 메뉴들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으로 장국과 절임류가 있었습니다.

주문하는 음식에 비해 반찬이 너무 적게 나온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미도인 곱창대창덮밥입니다.

미도인의 특별한 저온 숙성 방법과 매콤한 한국식 특제 소스를 곁들인 덮밥.

가격은 13900원입니다.

밥 위에 숙주, 대창, 곱창이 올려진 덮밥이었어요.

제가 주문한 미도인 마제소바입니다.

구성은 마제소바, 공깃밥이 나왔어요.

메뉴 위에 공기밥 무료 추가 가능이 쓰여 있었는데 별도로 말씀을 안 드려도 그냥 주시더라고요.

미도인 특제소스에 돼지고기 민찌를 볶아 고기고명과 부추, 대파, 김가루를 함께 비벼 먹는 일본식 비빔면.

마제소바는 예전에 해쭈님 영상을 보고 만들어서 먹어본 적은 있는데 이렇게 식당에서 먹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노른자를 풀고 재료들을 모두 섞어줬습니다.

면은 우동면이었고 맛이 좋았어요.

한국에 비슷한 음식이 없는 것 같아서 어떻게 맛 설명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매콤하기보단 고소한 맛의 볶음우동? 같은 맛이었어요.

마제소바를 다 먹으니 밑에 소스가 조금 남는데 여기에 밥을 넣어서 비벼서 먹었습니다.

밥까지 먹으니 배가 부르는게 딱 좋았어요.

미도인에서 처음으로 식사를 해봤는데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온 식당이었습니다.

대전 은행동에서 깔끔하고 친절한 식당을 찾고 계신다면 미도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은행동 으능정이 맛집 미도인 추천메뉴 마제소바 리뷰 [대전 중앙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