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미카 더블 플리츠 와이드 치노팬츠 사이즈 엄청 커요 [착용샷]

정우씨 2023. 4. 4. 07:48

nanamica newyork instagram

나나미카 뉴욕 스탭분 중 왼쪽 분이 입은 나나미카 더블 플리츠 와이드 치노 팬츠.

너무 이뻐서 언제 구매를 할까 고민을 계속하다가 중고장터에 괜찮은 매물이 올라와서 구매해 봤어요.

가격은 나나미카 공홈 27,500엔, 편집샵에서는 33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보통 나나미카 바지는 30 사이즈를 즐겨 착용하고 카고팬츠와 브리스 튠 와이드 이지팬츠는 32 사이즈까지도 편하게 착용했어요.

기존에 32사이즈 팬츠를 편하게 착용한 기억이 있어서 이 제품도 32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너무 길어서 입지 못 할 정도였습니다.

키 178에 이 정도 사이즈감입니다.

벨트를 하고 허리에 걸쳐 입어도 이렇게 바지가 땅에 끌릴 정도였어요.

바지 총장은 107 정도로 꽤 긴 편이었어요.

카고팬츠나 이지팬츠류는 바지 자체에 허리를 조일 수 있는 툴들이 있는데 이 바지는 그런 게 없어서 허리가 크면 벨트가 필수로 요구됩니다.

이 제품 구매를 고민 중이시라면 꼭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어떻게 했느냐..

허리를 한번 접어봤습니다.

그러니 사이즈가 완전 딱이었습니다.

한번 접으니까 허리도 맞고 길이도 맞더라고요.

이렇게 허리를 접고 하루 돌아다녀봤는데요, 불편한 느낌도 별로 없고 그냥 이렇게 착용할 것 같습니다.

치노팬츠가 겉으로 보기에도 원단이 너무 좋아 보이고 광도 나고 너무 이뻤어요.

그리고 네이비 컬러 중에서도 굉장히 진한 네이비색상이라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이상으로 나나미카 더블 플리츠 와이드 치노팬츠 사이즈 엄청 커요 [착용샷]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