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봉천동 맛집 육진 정육식당 리뷰

정우씨 2018. 7. 22. 23:20

서울 관악구 봉천동 맛집 육진 정육식당 리뷰

 

안녕하세요~

서울 온도가 38도까지 올라간 아주 더웠던 날이었습니다.

저는 주말에 서울에 거주하는 지인분의 덕에 서울의 숨겨진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육진 정육식당이라는 곳인데요.

간판이 조금 허름하네요..ㅎㅎ;

한번 들어가보죠~

육진정육식당의 메뉴판입니다.

고깃집 치고는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스페셜 메뉴부터 부위별 메뉴까지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생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서빙된 고기입니다.

26000 / 500g

500그램인데 이 정도면 꽤 많은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요? ㅎㅎ

육진정육식당의 기본 반찬입니다.

명이나물, 배추김치, 샐러드, 양파... 외 쌈 종류도 있었습니다.

고깃집인 만큼 된장찌개에 소고기를 넣어주시는 센스~

고기를 넣으니 된장찌개가 두부에 된장만 푼 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어제 방문하신 분이라고 서비스로 육회초밥을 주셨네요~ 

( 지인분이 어제는 소한마리를 드셨었어요 ㅎㅎ )

정말 맛있었습니다.

만약 다음에 방문한다면 육회초밥은 꼭 다시 찾을 것 같아요.

아름답게 구워진 고기

먹어보니 확실히 고기가 무한리필집 삼겹살보다 질이 좋았습니다.

때깔 보이시나요? ㅎㅎ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젖가락이 쉬지를 않았네요.

소주와 함께 한 점 먹으니 이보다 행복할 순 없었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육회와 계란찜입니다.

이 고깃집은 다른 고깃집과 달리 서비스가 참 좋았던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가격도 착하고 너무 잘먹었어요.

저희가 따로 찾지 않아도 계속 필요한게 없나 신경 써 주시고

나갈 때 페브리즈를 뿌려주시는데 또 한번 감동 먹었다는... (감사합니다)

동네에 이런 고깃집 하나 있으면 친구들과 방문하기 너무 좋을것 같네요.

봉천동을 방문 하신다면 육진정육식당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