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맛집 정든밥 씨앗 오징어 젓갈 비빔밥 [어른들 식당 추천]

정우씨 2024. 2. 9. 14:22

이번에 진급자 식사를 정든밥이라는 식당에서 식사를 했는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음식들 구성이 참 좋더라고요.

점심식사를 하러 회사 동류분들과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정든밥은 점심식사 씨앗젓갈비빔밥(13000원) 단일메뉴더라고요.

주문이 자동으로 들어가고 사장님이 빠르게 세팅을 해주셨어요.

반찬 중에 조리가 필요한 음식이 없어서 그런지 테이블 세팅이 정말 빠르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식전메뉴인 메밀면입니다.

기름과 간장을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식사메뉴인 씨앗젓갈비빔밥가 나왔습니다.

밥이 따로 나와서 그릇에 넣고 비벼서 먹었어요.

들기름도 한 바퀴 둘러서 비벼서 먹었습니다.

함께 나오는 미역국입니다.

간이 자극적이지 않고 들깨가루를 넣어 고소한 게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p

이렇게 둔산동에 위치한 정든밥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음식 간이 전체적으로 약하고 기름진 음식이 없어서 식사를 마쳤을 때도 속이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방문하기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이상으로 둔산동 맛집 정든밥 씨앗 오징어 젓갈 비빔밥 리뷰 [어른들 식당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