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저동 횟집 추천 동경 오이시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2. 12. 20:58

대전 관저동 횟집 추천 동경 오이시 메뉴, 가격 리뷰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관저동을 방문했습니다. 집이랑 거리도 멀고 해서 잘 오지 않는 동네인데 친구가 차를 끌고 데릴러 와서 오게 되었네요.

정말 간만에 만나서 회에 소주한잔 하고 싶어 동경 오이시라는 횟집을 방문했어요.

동경오이시 입구입니다. 퓨전일식집이고 연어, 참치, 생선회를 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주차는 음식점 양쪽으로 가능하고 큰도로변에 무료주차장이 있어요.

내부는 좌식과 입식 둘 다 있는데 좌식은 앉다보면 늘 다리가 절여서 입식으로 앉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이것저것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맘 같아선 정말 다 먹고싶었지만 사시미 선택세트(광여+연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음식들입니다. 샐러드, 완두콩, 해물파전, 콘옥수수

기본반찬들이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해물파전도 해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 콘옥수수도 옥수수룰 정말 많이 주시더라고요.

중간에 먹다가 콘옥수수가 맛있어서 리필이 되냐고 물어봤는데 2천원을 부담해야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시미 선택세트(연어+광어)입니다. 광어와 연어가 회가 두툼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회 좀 먹을 줄 아는 친구가 연어회에 무순을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니 되게 신선한 맛이 나더군요 ㅎㅎ

양이 살짝 아쉬웠지만 35000원의 가격으로 탄탄한 기본안주에 신선한 회, 뚝배기에 나오는 매운탕까지 3인이서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관저동에 횟집, 술집 찾고계시면 동경오이시 추천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