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오리지날, 갈비천왕, 볼케이노 맛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2. 27. 11:13

굽네치킨 오리지날, 갈비천왕, 볼케이노 맛 가격 리뷰

회사에서 팀원들과 함께 치킨을 먹었어요. 고객쪽에서 한 해 고생했다고 치킨을 보내주셨는데요, 오늘 마침 야근을 하는 날이라 타이밍이 딱 맞았어요.

총 3마리의 치킨을 보내주셨는데요, 굽네 오리지날, 갈비천왕, 볼케이노 치킨을 보내주셨어요.

굽네치킨이 도착! 저는 치킨 뼈 있는게 너무 먹기 불편해서 잘 안좋아하는데요, 역시나 뼈 있는 치킨이였네요.

굽네치킨 오리지날입니다. 가격은 15000원 치킨이 기름기가 없는게 맛있었어요. 살짝 소금구이 느낌도 나는 것 같고.

저는 오히려 갈비천왕과 볼케이노보단 이게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굽네치킨 갈비천왕입니다. 가격은 17000원. 달콤한 갈비소스가 치킨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순살치킨이였다면 추가로 제공된 소스와 함께 밥까지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았어요.

굽네치킨 볼케이노입니다. 가격은 17000원. 떡이 얼마 안 들어있었는데 떡 사리가 추가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볼케이노는 생각보다 많이 매웠습니다. 매운걸 못 먹는 저로써는 먹기가 조금 힘들정도였어요.

하지만 맛있게 매워서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김밥, 떡볶이와 함께 7명이서 치킨 3마리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고객쪽에서 고생했다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주시니 뭔가 더 열심히 일 해주고싶은 욕구가 생기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굽네치킨 3종리뷰 재밌게 보셨나요? 다음엔 집에서도 한번 시켜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