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식판뷔페 알리앙스 가격, 메뉴 리뷰

정우씨 2019. 2. 22. 22:02

대전 둔산동 식판뷔페 알리앙스 가격, 메뉴 리뷰

직장인이 한 직장에서 오랬동안 일을 하다보면  점심/저녁 시간에 음식을 사 먹느라 주변 음식점들을 모두 방문해보게 될텐데요,

저같은 경우도 2년정도 한 직장에 있다보니 이제 사 먹는 음식이 점점 질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요즘 방문하는 저렴하고 맛있는 식판뷔페 알리앙스를 다시 리뷰해보려 합니다.

최근 4일간 방문하면서 제가 먹은 식단을 찍어봤어요.

사실 이전에 한번 방문했을 때 포스팅을 써 논 것이 있는데 위치, 내부모습을 확인해보고 싶으시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대전 5500원짜리 식판뷔페 방문 후기[알리앙스/둔산동]

5500원의 가격으로 제공되는 식판뷔페.

저는 많이 먹는 체질이 아니라 적당량의 음식을 가져온게 이정도인데 많이 드시는분들은 엄청 드시더라고요.

이정도 음식이면 매일 방문하기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또 한편으로 드는 생각이 제가 군인일 때 이정도 식단만 나와줬어도 얼마나 고마웠을까라는 생각을 했어요.

시중에서도 55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되는게 이정도인데 군인 식단은 왜 개선되지 않을까, 조금 안타깝네요.

여러분 주변에도 이런 식판뷔페 혹시 있나요? 혹시 있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한끼 든든하게 채우실 수 있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