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꼬막비빔밥 후기 [김영희 동태찜 & 코다리냉면]

정우씨 2019. 1. 21. 00:04

대전 둔산동 꼬막비빔밥 후기 [김영희 동태찜 & 코다리냉면]


김영희 동태찜 & 코다리냉면은 둔산동 대전 정부청사 근처에 위치한 청사오피스텔에 위치한 음식점인데요, 


원래는 생선구이 & 찜 전문점인데 꼬막비빔밥이란 신 메뉴가 나왔더라고요. 


작년에 꼬막비빔밥 유튜브에서 많이 보기만 했지 먹어보지는 못해서 오늘 방문했습니다.




식당은 청사오피스텔 입구에 들어오시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김영희 동태찜 & 코다리냉면은 지도에서 검색하다보니 나왔는데 체인점이 전국적으로 많더군요.


어쩐지 점심시간에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예약된 자리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이제 입장해볼까요?




메뉴판을 전체적으로 찍어봤습니다. 생선찜을 종류별로 팔고 전골, 식사류도 있어요. 생선구이도 파는데 메뉴판에는 없네요.


저희는 메뉴판에 있지 않은 꼬막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000원.




기본반찬입니다. 마늘쫑, 쇠고기 장조림, 숙주나물, 배추김치, 김구이가 나와요.


된장국은 서비스로 나오는데 안에 우삼겹과 두부, 애호박이 들어있어요. 4명이서 먹다보니 된장찌개가 부족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10분가량 시간이 지나자 나온 꼬막비빔밥. 나물, 부추 밑에 꼬막이 푸짐하게 있습니다.


 따로 간은 하지 않았지만 안 맞으시는 분들을 위해 옆에 참기름과 간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밥이 살짝 차가웠는데 바로 밥통에서 끄낸 밥을 쓴 것 같지 않았지만 된장국물을 몇 스푼 넣어서 비비니 괜찮았어요.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이는 꼬막비빔밥입니다. 이렇게 사서 먹어보는건 처음인 것 같아요. 꼬막이 쫄깃쫄깃한게 참기름, 양념장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특히 중간중간 섞여있는 고추가 톡 쏴가지고 매운맛과 조화가 너무 잘 되었어요.


둔산동 정부청사 근처에서 꼬막비빔밥을 찾고 계신다면 김영희 동태찜 & 코다리냉면에서 드셔보세요~


둔산동 근처 음식집 추천해드립니다.


대전 둔산동 한식 돌솥밥 추천 [금촌]

http://pdoggo.tistory.com/238


대전 둔산동 한식 추천 [집밥]

http://pdoggo.tistory.com/217


대전 5500원짜리 식판뷔페 방문 후기[알리앙스/둔산동]

http://pdoggo.tistory.com/208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