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수제맥주 뮤직페스티벌 기간/입장료 후기

정우씨 2019. 6. 1. 10:34

대전 수제맥주 뮤직페스티벌 다녀왔어요.

피로가 정말 누적된 금요일 친구들과 함께 회사 근처인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 광장에서 진행하는 수제맥주 뮤직페스티벌을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정말 넓게 되어있지만 맥주 페스티벌이다보니 사람들이 차를 안 갖고 오는것 같더라고요.

여기저기 안내되어있느 페스티벌 정보.

기간은 5.30~6.2.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가수들은 요일마다 다른데 입장료가 싸서 그런지 되게 유명한분들이 오는것 같지는 않았어요.

결제는 현금, 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계산하는 줄이 따로있으니 꼭 확인하고 줄을 서주세요.

입장료는 1인 1만원에 교환권이 주어지는데 교환권은 5천원의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푸드트럭이나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가게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맥주는 한잔 보통 5000원 이상이구 음식은 가격대가 6000원 ~ 10000원대 정도 했습니다.

분위기있게 잘 만들어놓은 공연장. 분위기좋죠? 테이블에서 맥주 한 잔 마시며 라이브 음악 감상하기에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음향이 셋팅이 정말 잘 되어있었고 멀리서도 노래가 크게 잘 들렸어요.

한빛탑을 둘러싼 테이블에서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맥주 한잔 마시며 시원한 날씨를 즐기셨습니다.

수제맥주페스티벌이라고해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줄 몰랐어요.

저희가 먹은 매운카레카츠 7000원.

음식 맛은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정말 많다보니 불편한점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테이블이 한번 사용한 테이블은 치워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 푸드트럭이 그릇도 하나고 해서 먹다 흘리고 치우는 사람도 없고...

또 푸드트럭 줄은 얼마나 긴지 음식 하나 받으려면 30분은 기다려야되고.. 저는 이런게 정말 안 맞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ㅎㅎ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대전수제맥주페스티벌 관심있으시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