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아우네 부대찌개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1. 4. 17:32

대전 둔산동 아우네 부대찌개 메뉴, 가격 리뷰

회사 점심으로 부대찌개는 늘 대패촌에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대리님의 의견으로 거의 1년만에 아우네 부대찌개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아우네 부대찌개는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반찬을 더 달라고 부탁드려도 직원분께서 잊으실 정도였습니다.

아우네 부대찌개 메뉴입니다.

재료 종류별로 부대찌개를 판매중이고 추가메뉴로 각종 사리도 판매중입니다.

저희는 아우네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 7000원.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는 김치, 콩나물무침, 샐러드, 오뎅, 동치미입니다.

동치미는 국물을 떠 먹을 수 있게 개인 그릇이 제공됩니다.

재료가 손질되어 나온 부대찌개 2인입니다.

각좀 햄과 두부, 당면, 라면사리, 공기밥이 제공됩니다.

햄의 양이 조금 적어보이기도 했는데 공기밥과 라면사리를 함께 먹으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밥은 공기밥이아닌 대접밥으로 나오네요.

아우네 부대찌개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는데요, 특별하지 않았고 늘 먹던 부대찌개와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점심시간에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네요.

둔산동에서 부대찌개 음식집 찾고 계신다면 아우네 부대찌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