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동 한돈, 한우 맛집 백정육식당 리뷰

정우씨 2020. 1. 25. 10:26

대전 대동 한돈, 한우 맛집 백정육식당 리뷰

서울에서 오랜만에 친구가 와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원래 도마동에 위치한 한우 전문점인 도마집을 방문하려고 했는데 전화를 하니 명절이라 그런지 안 받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친구 아버지께서 추천하신 대동에 위치한 백정육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네이버에도 글이 별로 없었고 정보가 없어서 맛있을까 걱정이 되긴 했는데 아버지께서 추천하셔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픈 기념으로 소주와 맥주가 2500원입니다.

정육식당은 입장 후 먼저 고기를 바코드에 찍어야되는 형식이더라고요.

직원분의 안내로 먼저 고기를 골랐습니다.

소고기는 수입산이 있었으면 수입산을 먹었을텐데 한우, 한돈만 취급하는 음식집이라 한우를 어쩌다가 먹게 되었네요.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모두 먹고싶어서 삼겹살과 꽃등심을 구매했어요.

기본으로 셋팅되는 반찬입니다.

양념게장은 서비스로 주셨고 명이나물, 파절이, 갈치속젓 등이 나옵니다.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먼저 삽겹살부터 구웠습니다.

삼겹살과 소고기 불판이 동일해서 순서는 따로 고민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고기를 갈치속젓에 찍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고기가 신선한게 느껴졌어요.

오랜만에 친구와 삼겹살에 소주 한 잔 먹으니 온갖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은 한우 꽃등심. 

소고기를 적당히 구운 후 소금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돈만 많았으면 더 먹었을텐데 오늘은 제가 사는 날이라 자제한게 너무 아쉽네요.

대전 대동에서 돼지고기, 소고기 맛집 찾고 계신다면 새로 오픈한 백정육식당 추천합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오랜만에 서울에서 온 친구와 너무 만족한 식사 하고 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