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천동 삼겹살 장패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1. 25. 23:16

대전 유천동 삼겹살 장패 메뉴, 가격 리뷰

장패는 이곳저곳 체인점이 많아서 알고있는 고깃집인데 요즘 잘 방문을 안 하다가 오늘 친구들과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방문한 장패는 유천동에 위치한 장패 유천현대점입니다.

명절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방문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저녁타임이 되니 갑자기 단체손님들이 많이 오시니 사장님이 굉장히 바빠보이셨습니다.

장패 메뉴입니다.

저희는 생삼겹A, 목살, 항정살, 계란찜을 주문했어요.

고기들이 수입산이라 그런지 부담없이 고기 먹기 좋은 것 같았어요.

성인 세명이서 소주1병까지 4만원정도 나온 것 같네요.

상차림은 파절이, 기름장, 쌈장, 쌈무, 콩나물, 김치, 마늘이 나옵니다.

고기를 주문할 때 마다 팽이버섯도 함께 나와요.

장패는 반찬의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다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정말 맛있었던 수입산 삼겹살 삼겹살A.

고기가 조금 얇아서인지, 불이 굉장히 강해서인지... 고기가 엄청 빨리 익더라고요.

불을 중불로 줄여서 고기를 구웠습니다.

적당히 구운 삼겹살을 소주 한 잔과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삼겹살 다음으로 먹은 목살과 항정살.

항정살은 원래 고깃집오면 잘 안 시켜 먹었었는데 쫄깃쫄깃한 비계 맛을 알고서는 꼭 시키게 되더라고요.

고깃집에서 항정살 안드시는분들은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추가로 주문한 계란찜 3000원.

계란찜을 뚝배기가 넘치게 만들어주셔서 친구들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밍밍하지않고 짭쪼름한 맛 때문에 입맛이 돌더군요.

저렴한 가격에 돼지고기 즐기고 싶으시다면 주변에 장패 방문해보시는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