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명한 맛집 바로그집 본점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1. 28. 20:22

대전 유명한 맛집 바로그집 본점 메뉴, 가격 리뷰

최근에 제가 친구에게 안 맞는 바지 3벌을 줬는데요, 고마움의 표시로 오늘 영화를 보기 전 오랜만에 바로그집을 친구가 사주기로 했어요. 

은행동 지하상가 끝부분에 위치해있는 바로그집 본점입니다.

롯데백화점 근처는 가봤지만 본점은 대전에 20년 넘게 살면서 한번도 가본적은 없었어요.

저녁타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지만 자리가 없지는 않았습니다.

바로그집 메뉴입니다.

메뉴는 일반 분식집과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

저희는 떡볶이와 라볶이, 모듬튀김을 주문했어요.

바로그집 메뉴가 신기한점은 라볶이나 쫄볶이가 떡이 함께 나오지 않는다는것입니다.

그냥 떡볶이 소스에 라면이 비빔면 형식으로 나오는데 처음엔 굉장히 신기했어요.

바로그집이 TJB 투데이에 소개되었다고 나와있습니다.

기본반찬은 단무지만 있고 떡볶이와 어묵국물이 먼저 나왔습니다.

바로그집 매장마다 떡 모양이 살짝 다른 것 같았어요.

저번에 태평점에서 먹었을때는 떡 가운데가 뚫려있지 않고 그냥 굵은 떡이였는데 본점은 모양이 조금 달랐네요.

양념맛은 그대로 찰진 맛이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이 엤날 맛?

양념에 버무려진 김말이도 너무 맛있었어요.

면만 나오는 라볶이도 맛있게 먹었어요.

모듬튀김은 가격이 쪼끔 비싸서 그런지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고구마, 새우, 김말이, 맛감자, 오징어튀김이 나오네요.

튀김이 약간 옛날튀김 감성이었어요.

튀김옷이 두껍고 식감도 퍽퍽하니 살짝 느끼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도 느끼하고 튀김도 느끼해서 둘 다 시키는건 굿 초이스는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ㅎㅎ

대전 은행동, 대흥동 근처에서 분식집 찾고계신다면 바로그집 방문하셔서 신기한 소스맛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