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 대창집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2. 16. 21:44

영등포 맛집 대창집 메뉴, 가격 리뷰

주말에 서울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엄청 맛있는 대창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대창집 리뷰 시작하곘습니다.

영등포는 1달에 1번꼴로 방문하는데 대창집은 생긴지 얼마 안 된 음식집 같았어요.

저희는 토요일 5시 40분쯤에 방문했는데 나름 빨리 왔다고 생각했지만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약 30분정도 기다림 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 안에 대기표 뽑는 기계가 있어서 들어가서 자리가 없으면 표를 뽑고 매장에서 전화를 해주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었어요.

대창집 메뉴입니다.

메뉴 구성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희는 2명이서 대창 2인, 곱창 1인, 막창 1인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 각종 양념장, 김, 부추, 양파가 있습니다.

먼저 먹은 대창 2인.

직원분께서 직접 먹기좋게 구워주는점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대창구이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맛이 기억도 안 났었는데 하나 집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과거에 먹었던 질긴 대창은 맛이 없는 대창이었던 것 같았어요.

걷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다음 먹어본 곱창.

곱창은 1인분 18000원이라 가격이 대창보다 더 비쌌어요.

곱창이 곱이 아주 꽉 차있는게 맛있었습니다.

대창집에서 음식을 먹으면서 느낀게 식재료가 질이 굉장히 좋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생각한것과는 다르게 생긴 막창구이.

막창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영등포에서 술집 찾고계신다면 대창집 추천드립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직원분들이 구워주시는 대창까지 아주 만족한 저녁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