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카롱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2. 1. 23:31

스타벅스 마카롱 가격, 리뷰

어머니가 제자분께서 스타벅스 상품권을 주셨다길래 스타벅스에 가셔서 스콘이랑 마카롱을 많이 사오셨어요.

보통 스타벅스 방문해서 마카롱 먹는일은 잘 없어서 이럴때 많이 먹어둬야 나중에 조금 덜 먹고싶고 그렇더라고요.

스타벅스 마카롱 가격은 종류별로 다른데 오늘 구매한 3종의 마카롱 가격은 초코:2700원, 블루베리, 바나나 : 3000원입니다.

마카롱 열량은 100칼로리대인데 초코마카롱이 165칼로리네요.

마카롱이 아주 영롱하게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하고 쫄깃한 맛 때문에 마카롱을 좋아하는데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개당 1000원대가 아니면 크기도 작고 해서 먹기 부담스러운면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오늘 리뷰할 마카롱은 스타벅스의 블루베리 마카롱입니다. 가격은 3000원.

마카롱 속이 꽉 차 있었어요.

크림 안에 블루베리가 아주 살짝 씹히는 것 같기도 하고 달달 새콤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두번째로 바닐라 마카롱도 먹었었는데, 마카롱별로 필링되는 크림의 양이 제각각이더라고요.

이것이 바나나 마카롱의 필링.

달라도 너무 다른건가요..? ㅎㅎ

아무튼 맛은 블루베리마카롱이 훨씬 맛있었다는점.

마카롱의 달달한맛은 바닐라의 부드러운맛보다는 블루베리의 상큼한맛이 더 어울렸습니다.

앞으로 스타벅스 마카롱 구매하실 때 크림의 양을 꼭 확인하고 구매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