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감성타코 리뷰

정우씨 2020. 2. 20. 21:59

강남 감성타코 리뷰

저번주에 강남에 방문했었는데 눈과 바람이 동반해주는 바람에 아주 정신이 없었네요.

제가 타코 음식을 안 먹어봐서 강남에서 타코음식집을 찾던 도중 감성타코라는 음식집을 방문했어요.

메뉴가 너무 다양해버리는 바람에 메뉴판을 다 찍지는 못 했네요.

저희는 퀘사디아와 파히타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인 총 6만원정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처음 먹어보기에 낮선 음식인 파히타.

새우, 스테이크, 저크포크 등 다양하게 나옵니다.

가격은 38000원.

양이 둘이서 먹기에는 좀 많아보였어요.

저도 많이 먹을 줄 알았는데 또디아에 한 3번 싸서 먹으니까 배가 부르더라고요.

요로코롬 또디아에 기호에 맞춰서 싸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식들이 토치로 지져서 그런지 불향이 강하게 났던 것 같아요.

뭔가 낮선 향신료가 들어가서 그런지 처음 먹어보는 그런 맛?

사이드로 먹은 쉬림프 퀘사디아.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감성타코 음식집 분위기도 좋고 매장도 넓어서 단체나 연인과 오기에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음악소리가 너무 크고 물이 셀프인게 조금 귀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