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흥동 꼼장어 맛집 원조황소집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3. 9. 12:17

대전 대흥동 꼼장어 맛집 원조황소집 메뉴, 가격 리뷰

 

친구가 오늘은 굽는 고기는 먹기 싫다고 해서 딱 생각난게 꼼장어였어요.

대흥동에서 꼼장어구이로 유명한 원조황소집을 방문했습니다.

원조황소집은 다른 음식집과 다르게 연예인 사진과 사인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뜻이겠죠?

원조황소집 메뉴입니다.

돼지고기와 꼼장어를 숯불구이로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양념 꼼장어 2인, 돼지고기 소금구이 1인을 주문했습니다.

200g에 9500원이면 가격도 착한 것 같았어요.

기본으로 셋팅되는 반찬입니다.

콩나물국과 김치, 마늘, 고추, 참기름, 고추장이 나옵니다.

이 시국에 콩나물국을 저렇게 퍼먹으면 안 될 것 같아서 맛만 봤어요.

꼼장어와 돼지고기가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초벌을 해서 나오는 것 같은데 그래도 음식과 서비스가 너무 늦는 것 같았어요.

원래 밥까지 먹으려고는 안 했는데 꼼장어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친구들 모두 각자 밥을 1공기씩 시켜서 먹었어요.

꼼장어 양념이 많이 맵지 않고 숯불 향이 아주 강하게 베어있었습니다.

다음에 꼼장어 생각나면 대흥동에서는 꼭 원조황소집을 다시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친구가 밥을 먹더니 라면생각이난다고 해서 라면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라면도 그냥 저희가 집에서 끓이는 라면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원조황소집 음식은 정말 만족이였지만 아쉬웠던점은 장소가 살짝 협소한것과 직원분들의 말투가 살짝 불편하다 정도였어요.

친구들과 외식 그래도 한두번 하는것도 아닌데 이렇게 주문하면서 심기가 불편해질정도까지 온건 오랜만이였네요.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