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동 삼겹살 맛집 아저씨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6. 21. 10:54

오류동 삼겹살 맛집 아저씨 메뉴, 가격 리뷰

어제 친구가 오랜만에 대전에 오는 바람에 갑작스럽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어디서 만날까 정하다가 중간지점인 오류동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방문할 음식집을 찾다가 들어가게 된 참숯화로구이 전문점 아저씨.

코로나때문에 그런지 거리에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었어요.

아저씨 메뉴입니다.

모둠메뉴가 있고 돼지를 부위별로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돼지모둠 500g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3000원.

식사비는 2인이 소주 2병 포함 총 38000원이 나왔습니다.

기본차림입니다.

다른 음식집과 다르게 좋았던 점은 장이 1인 1장이었던 점과 김치찌개 서비스, 돼지껍데기 서비스.

23000원짜리 모둠 시키는데 너무 푸짐하게 주시는 것 같아요.

돼지고기 모둠 500g

구성은 삼겹살+목살+항정살+갈매기

저는 음식 먹을 때 조금씩 다양하게 먹는걸 좋아하는데 메뉴가 아주 적격이네요.

고기를 구워줬습니다.

불판이 고기를 굽기 딱 좋았어요.

오류동 삼겹살 맛집 찾고 계신다면 아저씨 추천드립니다.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오랜만에 불편한점이 하나도 없는 음식집을 방문한 느낌을 받았네요